#12 연속 공격 시스템 구현
Coding/Devlog

#12 연속 공격 시스템 구현

연속 공격 시스템

  • 연속 공격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은 간소화했다.
    • 일정 타이밍, 정확히는 CombatStatus가 Recovery일 때, 다시 공격하면 다른 공격모션이 발동한다.
    • 약공격은 3연속, 강공격은 2연속 공격을 할 수 있다.
    • 타이밍이 정확해서 구현하는 데에 어려움이 없었다. 
  • 구현은 빠르게 했는데, 다른 곳에서 발생한 다른 버그가 있어서 그런 부분들을 남은 시간에 해결했다.
  • 메가 스캔을 써보면서 퀵셀 에셋을 둘러봤는데, 아직 애매하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