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스프린트를 끝내고 이번 주 스프린트 계획을 새로 세웠다. 이번주의 목표는 크게
- Strafe Movement 구현
- 연속 공격 시스템 구현
이다. 생각대로 빠르게 구현할 수만 있으면 좀 빠르게 끝날 수도 있겠다.
'Coding > Dev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Strafe Movement with Evade (0) | 2022.03.08 |
---|---|
#10 lock on일 때, strafe movement 구현 (0) | 2022.03.07 |
#8 타게팅 시스템 구현 (1) | 2022.03.04 |
#7 기본 모드일 때, 회피 구현 (0) | 2022.03.03 |
#6 메인 캐릭터와 적 캐릭터의 죽음 구현 (0) | 2022.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