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Enemy AI: Attack
Coding/Unreal, C++

#17 Enemy AI: Attack

Attack

본래 Enemy AI는 BT 수준에서 굉장히 간단히 구현되어 있었다. 원래는 적이 몬스터이고 또한 각자 공격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 가정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 기획을 나와 같은 인간으로 바꿨기 때문에 메인 캐릭터와 같은 방식으로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공격모션를 Enemy 클래스가 아니라 Weapon 클래스가 가지고 있다. 이는 각 무기마다 다른 공격 모션을 가질 것을 염두에 둔 디자인이다. 이런 기획은 결국 본래 Weapon과 같기 때문에 Weapon Class를 상속받은 블루프린트를 만들었다.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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