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맵
테스트 맵은 Geometry Brush로 빠르게 제작했다. 미로를 만들어야 해서 Maze Generator를 사용했다. 나중에는 Mesh Generation을 C++로 구현해야 할 것이다. 어떤 방식으로 할지는 고민해봐야겠다.
메인 메뉴 제작
구색을 맞추기 위해 시작 - 나가기만 구현된 메인 메뉴를 만들었다. 이 때, 잘 쓰는 블루프린트 노드는 AddViewport / Set Input Mode / Set Show Mouse Cursor 등이 있다.
재시작 구현
플레이어가 죽으면, 재시작을 할 수 있다는 Widget을 띄어야 한다. 이게 생각보다 코드로 나타내기 난감한데, 양은 적다.
// Header
class TSubclassOf<UUserWidget> RestartWidgetClass;
// cpp
if (RestartWidgetClass)
{
auto WidgetPtr = CreateWidget<UUserWidget>(GetWorld(), RestartWidgetClass);
WidgetPtr->AddToViewport(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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